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일타스캔들 10화 쇠구슬 희재가 범인? 지실장 수상하다? 너무 기대되는 11화!

by 미국30대 아재 라이프 2023. 2. 14.
반응형

TVN 드라마 넷플릭스에서도 시청가능한 일타스캔들 10화가 너무 아쉽게 끝났죠! 요즘 금토를 기다리는 게 힘들 정도로 재밌게 보고 있는 일타스캔들! 흔한 스토리지만 주연배우 전도연과 정경호 연기파 조합으로 너무 흥미롭게 스토리를 진행시키고 있네요! 또한 일타 스캔들 등장인물 하나하나 연기의 어색함 없이 극 중으로 흡입하는 능력이 아닌 일타 스캔들! 제 개인적인 추측 한번 해볼까요?! 

쇠구슬 살인범? 지실장과의 관계? 

이번 10화를 끝으로 많은 의문들도 들고 왜 굳이 선재형인 희재가? 최치열과 악감정 혹은 조금의 트러블 있던 사람들을 죽이는 걸까?라는 궁금증이 있으신 분들이 많을 거 같네요! 저도 그렇게 생각하면서 보다가 딱 학원에서 경찰과 지실장이 만났을 때 어? 어디서 본 거 같은데?라는 떡밥을 작가님이 주셨네요. 

 

이건 제 개인적인 추측이지만 지동희 실장이 아마도.. 희재에게 지시를 내려서 살인을 시킨거라면 그렇게 최치열과 관계가 나 빠진 사람을 바로바로 알 수 있었다면? 말이 되겠죠? 그리고 지실장은.. 10년 전 여학생의 남동생이 아닐까라고 추측을 해봅니다. 10년 전 여학생이 죽었을 때 장례식장에서 둘의 만남을 보여준 것도 그렇게 그때 만년필도 그냥 가지고 있으라는 장면으로 봤을 때 아마도 그 남학생이 지실장인 거 같네요. 그래서 최치열에게 더욱 충성을 다해 보좌해 주는 느낌이 듭니다. 

 

11화 예상? 

11화는 예고편만으로 봤을때는 해피해피 할 것으로 예상되어서 너무 기대가 되네요! 한동안 긴장 타면서 계속 안 좋은 이야기만 나와서 슬펐는데.. 이제 드디어! 해피한 남행선과 최치열을 볼 생각 하니 같이 기분이 좋아지네요. 그러나.. 긴장을 놓을 순 없겠죠? 예고편 마지막 장면에 남행선이 굉장히 놀라고 최치열은 조금만 놀라는 걸 봐서는.. 흠.. 그래도 무슨 일이 있겠죠? 

 

그래도 남행선이 유부녀가 아님을 남해이가 밝혀줘서 최치열과 잘 지내는 모습을 빨리 보고 싶은 한 사람입니다! 

 

과연 제 추측은 어느정도 맞을지 또한 기대가 되는 부분입니다! 혹시라도 다른 추측이 있으신 분들은 공유해 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