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결말..충격적이라는데 아직 안본사람들은 봐야할까 말아야할까?

by 미국30대 아재 라이프 2023. 1. 3.
반응형

그렇게 재밌다고 난리난 재벌집 막내아들을 시간이 없어서 못 보다가 연말에 몰아보자고 다짐한 후 드디어 3일 동안 16회 차를 다 몰아보았네요! 저는 참고로 드라마 하나를 볼 때 스포되는걸 굉장히 싫어해서 다른 짤들도 확인 안 하는 성격이에요.. 그래서 소문으로 재벌집 막내아들 결말이 끝까지 재밌었다와 최악이었다 두 가지를 들었기에 아 호불호가 갈리는구나 하고  시청하기 시작했습니다. 

첫회만 빼고 2화부터 15화 까지는 정말 최고였습니다. 특히 요즘 너무 연기를 잘해서 논란이된 이성민 배우님의 진양철 회장 역할.. 정말 진양철 회장이라고 해도 소름 돋을 정도로 놀라운 연기! ㅎㄷㄷ 했습니다. 

 

그리고 뭐 말할것도 없는 송중기의 얼굴.. (남자 가봐도 잘생김이 열일하는)과 연기력! 인생 2회 차의 짬을 연기에서 잘 들어내줘서 잘 스며들게 해 주었네요. 근데 조금 아쉬운 게 있다면 윤현우와 진도준 두 역할을 소화하는데 극 중에 두 얼굴이 같음에도.. 뭐 닮았다는 말을 하거나 헷갈려하거나 이런 사람이 없다는 설정인데.. 그게 조금 아쉬웠네요. 뭐 극 중에 진도준 역할이 다른 얼굴로 설정이 되어있거나 분위기가 확연히 다른 사람을 연기하는 거였으면 조금 이해가 가는 설정이었겠지만 완전히 똑같이 생긴 사람을 연기하고 성격도 그냥 비슷한 사람으로 나오는 설정인데 다른 사람들은 전혀 닮았다고 생각하지 않는 설정이 조금 억지 같아 아쉬운 부분입니다. 그래서 오히려 조금 끝부분에 거리감을 느끼게 하는 요소이기도 하네요. 

 

일단 결말이 어떻든간에 송중기가 나왔고 사람들이 다들 재밌다고 하니 어디서 봐야 할지 궁금한 분들이 계실 거 같아서 찾아봤네요! 일단 한국에서는 넷플릭스에도 재벌집 막내아들이 올라와있으니 보실 수 있어요! 하지만.. 해외에 계신 분들은.. 아직까지도 넷플릭스에 올라오지 않은 관계로 아직은 넷플릭스로는 시청이 불가합니다. 

저도 해외에 거주중이여서 넷플릭스에 이미 올라왔다고 소문을 들어서 찾아봤더니.. 해외는 아직인 것을 확인했네요. 해외는 다른 곳에서 볼방법을 찾거나.. 아니면 넷플릭스 올라올 때까지 조금 기다려야 할 듯합니다!! 

 

저는 이번 포스팅에서 다른것보다 아직 안 보신 분들을 위해 특히 결말이 진짜 충격적이라는데 이걸 봐야 해 안 봐야 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을 위해 제 의견을 알려드리고 싶네요.. 특히 저는 어젯밤까지 마지막 회를 시청하던 한 시청자로서 얘기하자면.. 2화부터 15화까지 받은 와 이 드라마 진짜 최고다라는 느낌을 16화에서 음..? 예상은 했지만 이걸 이렇게 푼다고? 하는 느낌을 힘들게 받으실 거예요.. 밑에 기사들 보시면 홍준표 대구시장도 페이스북에 개인적으로 한마디를 할 정도로.. 결말이.. 하.. 다른 댓글들은 마지막화 보다가 치킨 던졌다 이런 말들도 있더라고요! 

저는 그래도!!!!! 스포는 자세하게 안할거지만 볼까 말까 고민하시는 분들은 보셔야 한다고 생각해요!! 당연히 마지막화만 본다면.. 아쉬운 결말이지만 2화부터 15화까지는 잘 만들었다고 생각하는 1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요즘 드라마 시청률 혹은 본방 시청률이 10%만 넘어도 와 진짜 대단하다 하는데 27%가 나올 정도니.. 말 다했죠? 

그리고 또 한가지 추천이유는 재벌집 막내아들 인물 관계들과 나오는 다른 주조연 배우들의 연기력이.. 다 그 캐릭터 자체인 사람들 같아서 몰입감이 굉장하네요. 진짜 그 재벌가 사람들의 시기와 질투 그리고 각각의 부족한 부분들의 디테일한 연기 또한 시청자들이 몰입할 수밖에 없게 만드는 능력들! 또한 2회 차 인생을 살고 있는 송중기의 연기와 그걸 뿌듯하게 바라보고 있는 나 자신을 찾게 되실 거예요! 

 

볼지 안볼지 고민이신 분들은 꼭! 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아니면.. 그냥 요약본 결말 포함되어있는걸로라도 보시는 걸 추천드리면서 저는 다음 드라마 리뷰로 찾아올게요! 아마도 더 글로리를 볼 거 같은데 다음에도 또 리뷰로 찾아뵙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