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이저리거

9.3 코리안 메이저리거 김하성 타율 성적 최지만 타율 성적 업데이트

by 미국30대 아재 라이프 2022. 9. 4.
반응형

먼저 김하성 선수의 최근 타율과 성적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김하성 김하성 하는 데는 이유가 있죠! 기록만 보더라도 김하성 선수 요즘 최근 4경기 연속 안타 그리고 2일에는 2안타를 기록해서 타율을 2할 6푼까지 끌어올리는 저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지난 8월 20일 업데이트에서 제가 언급했던 2할 8푼을 만들 수 있을 거 같은 희망이 드네요! 요즘 너무 좋은 모습 보여주고 있어서 굉장히 기분이 좋습니다. 수비는 항상 안정적이고 타격까지 이렇게 잘하면 팀에서 안 쓸 수가 없죠. 이번 시즌 더 좋은 모습 보여줘서 연봉 더 오를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면 좋겠네요! 

한편 최지만선수.. 김하성 선수와 반대로 가고 있네요. 초반에는 굉장히 좋은 모습 심지어 거의 3할을 찍을 수 있을 거 같았는데.. 지금 2할 3푼까지 떨어지고 그것도 주전에서 밀리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꼭! 다시 힘을 내서 타율도 올리고 멘털 관리도 했으면 좋겠는데.. 어떻게 이번 시즌을 마무리하게 될지 안타깝네요! 여름 이후 급격히 체력이 떨어졌는지 성적이 떨어지고 있어서.. 그래도 응원합니다! 꼭 조금이라도 타율 회복해서 다음 시즌을 기약했으면 합니다. 

그래도 두 선수 덕분에 야구보는맛도 나고 뉴욕에 이사 왔으니 뉴욕 양키스 경기 보러 가게 되면 두 선수가 나오는 경기 가보면 좋을 거 같네요. 저는 다음 업데이트로 또다시 찾아오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