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이저리거

7.3 코리안 메이저리거 최지만 김하성 박효준 타율 성적 업데이트

by 미국30대 아재 라이프 2022. 7. 4.
반응형

이번 주 한인 메이저리거 최지만 김하성 박효준 선수들의 타율과 성적 업데이트를 해보겠습니다. 

아직 오늘 경기 7월 3일 경기 중이라 최지만 선수의 완전한 기록은 안 나왔지만 그래도 위의 기록을 보면 어제 7월 2일 경기 빼고는 계속 안타를 치고 있네요. 7월 2일 경기에서만 안타 하나 정도 기록했으면 3할에 더욱 가까이 갈 수 있었는데 너무 아쉽습니다. 그래도 7월 1일 경기와 3일 오늘 경기에서 안타를 각각 2개와 1개씩 더해서 현재. 283의 타율을 유지하는 게 보입니다. 오늘 경기에서 안타 하나 정도 더 더해서. 285까지 끌어올리면 좋겠네요. 그래도 요즘 최지만 선수 타석수도 많고 타율 올리기 정말 힘들어지는 상황에도 계속. 280 이상의 타율을 유지하는 걸로 보아 타격감이 굉장히 많이 올라와있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번 시즌 3할 달성이 눈앞에 보이네요. 

 

 

김하성 선수는 연속 안타를 기록하다가 7.1일 경기에서 안타를 기록하지 못하면서 연속 안타의 흐름이 끊겼지만 그래도 7.2일 경기에서 2안타를 기록하며 다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오늘 경기에서는 이제 경기가 시작해 아직 타석이 없지만 오늘도 최소 1안타를 기록해 타율을 유지 혹은 2안타를 쳐서. 230을 넘기는 모습을 보여주면 좋을 거 같습니다. 또한 김하성 선수는 최지만 선수보다 타석수가 많아서 더욱 타율을 올리기가 힘들 텐데 꾸준한 안타와 체력관리를 통해 수비에서도 꾸준히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합니다. 

 

 

 

박효준 선수는 이번 주 6.29일 경기에서 1안타 기록 빼고는 안타가 없네요. 그래도 4타석씩 들어오는 게 아닌 1타석 2타석씩이라 아직 주전은 아니지만 좋은 경기력을 보여줘서 빨리 주전으로 4타석씩 경기를 뛰면서 메이저리그에 빨리 적응할 수 있으면 좋겠네요. 그래도 상대적으로 최지만 선수와 김하성 선수보다 타석수가 굉장히 적기에 타율 올리기에는 쉬울 수 있겠네요. 

 

다음 한주도 코리안 메이저리거들의 좋은 성적을 기대하며 화이팅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