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이저리거

8.10 코리안 메이저리거 김하성 타율 & 최지만 타율 성적 업데이트

by 미국30대 아재 라이프 2022. 8. 11.
반응형

오랜만에 한인 메이저리거들의 활약을 업데이트해보려고 합니다. 요즘에는 김하성 선수와 최지만 선수가 어떻게 메이저리그에서 활약하고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요즘 김하성 선수의 뉴스가 많이 나와서 김하성선수의 타율과 성적 업데이트해야지만 생각하고 있다가 막상 확인하니 너무 잘하고 있네요! 시즌 초반까지 계속 2할 초반대에 머물고 있었지만 지금은 2할 5푼대에 정착을 했습니다. 그 뜻은 거의 매경기 안타를 치고 있다고 생각하시면 될 거 같네요! 4타수 1안타 정도는 치고 있는 현재 상황! 너무 잘하고 있어요. 또한 수비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기에! 꾸준히 하면 2할 6푼이나 7푼까지는 올릴 수 있을 거 같은 상황입니다. 

조금만 더 힘내서 올리면 좋겠네요! 

 

반면에.. 최지만선수는 본격적인 여름 이후 조금 상승세가 꺾이고 있네요. 초반까지 계속 2할 8푼 정도 유지하다가 지금은 김하성 선수와 비슷한 2할 5푼대로 떨어졌네요. 거기다가 삼진 개수가 너무 많아서 컨디션이 많이 떨어진 느낌이네요. 이제는 벌써 8월이기에.. 3할대까지 올리는 건 무리고 최소 2할 7푼까지 올릴 수 있으면 좋겠네요!! 

 

김하성 선수의 타율이 많이 오르고 활약상이 좋아져서 기뻣지만.. 최지만 선수가 상대적으로 부진해서 안타까운 상황이네요! 두 선수가 힘내서 타율과 성적이 더 좋아지는 한 주가 되길 바라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