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이저리거

류현진! 애틀란타 상대로 7이닝 1실점! 시즌 3승째 달성! 한미 통산 160승 달성!

by 미국30대 아재 라이프 2021. 5.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미국 30대 아재입니다. 오늘 류현진 선수가 선발로 등판해 승리를 거둬 드디어 시즌 3승을 달성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류현진 선수의 활약상과 오늘 경기에서의 류현진 선수 성적을 알아보고 류현진 선수의 한미 통산 승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류현진 선수 투구동작

토론토 블루제이 vs 애틀란타 브레이브스 

오늘 5월 13일 (한국시간) 제가 살던 곳! 조지아에 있는 애틀랜타 브레이브스와의 경기에서 선발로 출전하게 되었습니다. 애틀랜타 브레이브스는 동부 3위로 요즘 홈런을 굉장히 많이 치고 타선이 강한 편이라 류현진 선수가 힘들 거 같았지만 역시 류현진 선수! 오늘 애틀랜타를 상대로 압도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거 같습니다. 저도 좋아하는 애틀랜타 팀이라 압도당했다고 하면 조금 그렇지만 정말로 5회에 7번 타자 콘트레라스 선수에게 맞은 솔로홈런 빼고 정말로 위기 때는 삼진으로 끊어주고 나머지는 맞춰 잡고.. 정말 편하게 투구하는구나 아니 편하게 자기가 원하는 데로 하는구나 라는 느낌을 줄 정도로 잘했습니다. 

 

오늘의 류현진선수의 경기 성적은 7이닝 93구를 던지고 삼진은 6개를 잡으며 볼넷은 하나만 내주었습니다. 그리고 위에서 언급했듯이 5회에 콘트레라스 선수에게 솔로홈런을 허용하며 1 실점을 내주고 말았죠. 그래도 이번 경기를 통해 토론토 블루제이의 안정적인 수비를 보며 역시 수비가 잘해줘야 투수가 편하다를 한 번 더 느끼게 해 줬네요. 

 

그리고 타석에서는 류현진선수가 그래도 한방이 있어서 그런지 애틀랜타 투수도 열심히 던지는 느낌을 주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2타석 다 삼진으로 물러났습니다. 해설진에서 류현진 선수를 보며 아 왼손으로 던지는데 오른손으로 친다고 아 얼마 없는 드문 선수라고 설명하기도 했습니다. 그렇죠. 오른손으로 던지고 왼손으로 치는 선수들은 많아도 왼손으로 던지고 오른손으로 타석에 들어가는 선수는 드물죠. 신기하네요. 그래도 류현진 선수가 체력이 된다면 타석에서도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면 좋겠네요! 기대해봅니다. 

 

오늘은 타선에서도 지원이있어 7회에 2대 1로 역전에 성공해 류현진 선수의 어깨의 짐을 덜어주었습니다. 또한 9회에 쐬기 홈런으로 오늘 경기 4-1로의 승리를 만들었습니다. 항상 류현진 선수가 잘 던져도 타선 지원 혹은 불펜의 불발로 승리를 놓치는 상황이 안타까웠는데 오늘은 다행히도 승리를 잡을 수 있었습니다. 

 

류현진 메이저리그 성적

오늘 좋은 성적으로 인해 류현진선수는 방어율을 2.95까지 끌어내리며 2점대를 유지하게 되었습니다! 오늘 경기와 같은 성적을 유지하면 너무 좋겠네요! 

 

또한! 류현진선수의 축하할만한 일은 오늘의 시즌 3승으로 인해 한미 통산 160승을 달성! 하는 쾌거를 이루었습니다. 요즘 안 그래도 한국 선수들의 메이저리그 진출이 많아지고 있는데 더욱더 많이 대 기록들이 나오길! 기대합니다. 

 

저는 다음에 또 유익하고 즐거운 포스팅으로 찾아오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