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이저리거

5월의 한국 메이저리거 3인방 김광현 5일 , 양현종 6일 , 류현진 7일 릴레이 선발등판

by 미국30대 아재 라이프 2021. 5. 4.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국 30대 아재입니다. 오늘은 5월 초를 즐겁게 해 줄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야구팬으로서 한국 선수들이 메이저리그에 많이 진출해 활약하는 걸 보며 항상 응원하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 그런데 이번 5월 5일 (한국시간) 오전 8시 45분을 시작으로 양현종 선수와 류현진 선수의 선발 출전이 이뤄질 예정입니다. 듣기만 해도 설레는 등판 일정이네요! 한번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광현선수 투구동작

김광현

이번 5월 5일 (한국시간) 오전 8시 45분에 김광현선수가 메츠를 상대로 시즌 2승에 재도전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4월 30일 경기에서 아쉽게 불펜의 난조로 2승에 실패했죠. 필라델피아 필리스 젠에서 5이닝 동안 1 실점으로 승리투수의 조건을 갖춰서 더 아쉽게 만들었습니다. 그날 경기에서 볼이 살짝 가벼운 느낌이 있어서 안타는 적당히 맞았지만 그래도 탁월한 위기관리 능력으로 1 실점에 그쳐서 너무 다행이었습니다. 그래도 이번 5일! 어린이날 선물로 2승을! 달성하면 너무 좋겠네요. 그런데 이번에 김광현이 상대할 투수는 메츠의 에이서 제이콥 디그롬인데요.. 이선수가 힘들기로 유명합니다. 지금 2018년부터 현재 시즌까지 평균자책점이 1.99로 정말.. 말도 안 되는 투수 중에 한 명입니다. 그리고 이 말도 안 되는 자책점과 함께 201년과 2019년도에 당연하게 내셔널리그 사이영상까지 휩쓸었던 선수입니다. 그래도 지금 김광현 선수는 팀의 수비가 안정적이어서 수비의 지원을 한번 기대해보겠습니다! 

 

양현종선수 투구동작

양현종

그리고 이어지는 5월 6일 (한국시간) 오전 8시 40분에 미네소타 트윈스와의 경기에 선발로 등판하게 되었습니다. 메이저리그에 데뷔후 계투로 나와 활약하고 있지만 이번이 처음 선발 출전인 만큼 양현종 선수에겐 굉장히 중요한 경기입니다. 이번에 좋은 모습을 보여서 선발 자리를 꾀찰 수 있도록 기대가 크네요! 그리고 이번에 경기할 미네소타의 타선이 위력적이어서 양현종 선수가 구위를 한껏 끌어올려 좋은 모습을 보여줄 거라 예상됩니다. 

 

류현진선수 투구동작

류현진

류현진선수는 현재 7일에 큰 이변이 없다면 선발로 등판할 것으로 보입니다. 5월 7일 (한국시간) 류현진은 오클랜드전에 선발 등판 예정입니다. 하지만 토론토는 4월에 류현진을 부상자 명단에 올렸고, 공식적으로는 류현진의 복귀 일정을 밝히진 않았지만 MLB에 보면 류현진 선수가 7일 경기에 나올 가능성이 상당히 크다고 밝히고 있네요! 현재 5경기에 선발 등판해서 1승 2패 평균자책점 2.60을 기록 중인 류현진 선수! 이번에 부상에서 회복해서 7일에 선발 등판해 2승을 꼭! 가져갈 수 있으면 좋겠네요! 

 

이번 5월 계획대로 세명의 한국 메이저리거들이 5월 5일, 6일, 7일에 선발로 등판해 3연승을 기록하는 기분좋은 상상을 하며 오늘은 마치겠습니다. 각각의 경기 후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