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이저리거

6/20 코리안 한인 메이저리거 최지만 김하성 박효준 타율 기록

by 미국30대 아재 라이프 2022. 6. 20.
반응형

지난주 류현진 선수가 부상으로 토미존 수술을 결정하고 메이저리그를 보는 아쉬움이 조금 있었는데 그래도 이번 주에 박효준 선수도 다시 메이저리그로 올라와서 경기를 뛰어주니 다시 응원할 맛이 나네요! 이번 주 한인 메이저리그 선수들의 기록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앞서 최지만선수는 6월 17일과 18일에 2안타씩 때리는 굉장한 활약으로 타율을. 293까지 끌어올렸지만 아쉽게도 19일 경기에서 안타를 기록하지 못해서 다시. 289로 조금 떨어졌네요. 정말 최지만 선수 올 시즌 너무 잘해주고 있어서 꼭 3할을 칠 수 있을 거라고 응원합니다! 

또한 올 시즌 성적도 아주 좋기에 메이저리그에서 최고의 시즌을 보내기를 응원해봅니다. 현재 타율 3할 목표로 홈런 두 자리는 거뜬히 칠 수 있을 거 같네요!

 

김하성 선수는 17일에는 안타를 기록하지 못했지만 그래도 18일과 19일에 각각 안타 하나씩을 더해서 타율은. 222로 살짝 올랐네요. 그래도 꾸준히 안타 하나씩을 기록하고 있는데 조금만 더 활약해서 올 시즌은. 250까지 올리고 내년 시즌에. 275까지 올라가는 그런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응원합니다. 

그래도 김하성 선수 통산 기록을 보면 올 시즌이 통산 타율보다는 높으니까 그걸로 위안을 삼고 더 높일 수 있도록 힘냅시다. 

 

그리고 저번 주에 박효준 선수가 다시 메이저리그로 올라왔습니다. 15일 경기에서 1안타를 기록후 18일과 19일 각각 안타를 더 올려서 타석이 적은 관계로 타율을 확 올릴수있었네요! 15일경기에서 박효준 선수의 타율은. 190에서 현재. 261까지 올렸습니다.

현재 올 시즌 박효준의 23타수밖에 안되었기 떄문에 타율을 올리기 정말좋은 시기네요. 올시즌 남은 기간 동안 더 좋은 활약 보여줘서 주전 자리와 3할 타율 노려보면 좋겠네요!

참고로 박효준 선수의 영어 이름은 Hoy로 불리고 있네요. 아직 나이가 어리니 앞으로의 많은 활약이 기대되는 선수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