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바빠져서 많이 못 챙겨보고 있지만! 그래도 계속 김하성 선수의 활약상이 많이 보이네요. 김하성 선수가 요즘 거의 매경기 안타에 멀티히트까지 치고 있는 반면.. 최지만 선수의 타율은 계속 떨어져 가고 있어서 아쉽기만 합니다. 그럼 김하성 선수의 타율과 성적 또한 최지만 선수의 타율과 성적 업데이트 시작해보겠습니다.
먼저 김하성 선수의 타율을 보시면 드디어!! 2할5푼을 넘어섰습니다!! 너무 축하할 일이죠. 특히 이번 시즌 제가 계속 김하성 선수의 성적을 계속 업데이트하고 있는데 초반에는 2할 6푼 이럴 때도 있었지만 2할 5푼을 목표로 하고 가면 좋을 거 같다고 계속 파이팅이라고 했는데 드디어 넘어섰네요. 2할 5푼이 별거 아니잖아?라고 느끼시는 분들도 있을 수 있지만 일단 김하성 선수는 수비가 받쳐주는 선수이기 때문에! 타율이 이렇게 2할 5푼 이상으로 활약해주면 감독 입장에서는 무조건 기용하는 선수가 될 수 있다고 봐도 되겠습니다. 특히 요즘에 폼이 올라와서 멀티히트 특히 17일 경기 보시면 5타석 3안타 1 볼넷.. 와우. 대단합니다.
19일 경기에 아쉽게 4타수 무안타를 기록해서 살짝 주춤했지만 이렇게만 계속해서 최대 2할 8푼까지는 노려볼수있다고 생각이 되네요! 근데.. 그렇게 하려면 대부분의 경기에서 멀티히트를 쳐줘야 가능한데.. 꼭!! 그렇게 할 수 있을 거라 응원해봅니다. 시즌 초에서 이렇게 올린 것도 가능했으니 이것도 가능할 거라 봅니다.
반면에.. 최지만선수의 성적이 계속 하락세네요. 계속 꾸준히 4타석 정도 기회를 얻고 있는데 너무 부진의 연속이네요. 여름이라 힘이 떨어진 건지.. 최지만 선수의 타율이 지금 2할 3푼 때까지 내려오니 계속 주춤한 상황에서 한 경기에 멀티히트가 나와줘야 최지만 선수도 신이 나서 성적이 오를 텐데 말이죠. 올 시즌 초반에 3할까지 눈앞에 뒀는데 너무 아쉽기만 합니다. 그러나! 이번엔 김하성 선수의 타율을 따라가기라도 하면 너무 좋을 거 같네요. 2할 5푼을 일단 목표에 놓고 한경기당 하나의 안타 정도 목표하고 나아가면 곧 날씨 좋아지고 좋아질 거라 봅니다.
김하성 선수와 최지만 선수의 타율 그리고 성적 업데이트를 해봤는데요. 두 선수 꼭 더 좋은 모습 보여주길 바라며 응원하면서 다음 업데이트로 찾아뵙겠습니다.
댓글